아파트 꿈 아파트 꿈해몽 무너지는 꿈 사는 꿈 불나는 꿈 떨어지는 꿈 아파트 짓는 꿈



아파트가 나오는 꿈, 아파트에 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.


▶ 고층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 해몽, 아파트 붕괴되는 꿈 해몽, 아파트 쓰러지는 꿈 해몽

뜻밖에 천재지변으로 대형사고를 당해 죽게 되거나 운영 중인 사업에 크게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를 사는 꿈 해몽

가족, 친척간의 재산이나 상속 분쟁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 불나는 꿈 해몽

부동산 경기가 좋아져 자신의 아파트 시세가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에 난 불을 끄는 꿈 해몽

불이 자연스럽게 꺼지는 것이 아닌 소방차에 의해 인위적으로 끄는 상황이라면 아파트 시세가 추락하거나 가족 중에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식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는 꿈 해몽

실제로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서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 공간이 넓고 확 트이게 보이는 꿈 해몽

자신이 마음먹었던 일들이 생각보다 잘 풀리게 되고, 과거에 암울했던 기억이 전환되는 계기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에서 떨어지는 꿈 해몽

아파트에서 떨어지면서 상쾌함을 느꼈으면 새로운 도전과 발전이 있지만, 무서움과 공포를 느꼈다면 어려움과 불행을 초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신축 아파트를 짓는 꿈 해몽

자신의 오랫동안 간절하게 소망했던 일들이 점차적으로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 단지가 훤하게 밝게 보이는 꿈 해몽

부동산 투자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 단지가 훤하게 밝게 보이는 꿈 해몽

구입했던 땅값이 올라가거나 부동산 투자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를 마련하는 꿈 해몽

가족 간의 불화가 생기거나 근심 걱정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가 옆으로 기울어져 있는 꿈 해몽

자신이 고집을 부러 일을 그르치거나 크게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 벽에 금이 가있는 꿈 해몽

가족 중에 건강 상태가 좋지 못한 식구가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좁고 불편한 아파트에 있는 꿈 해몽

가족 간의 불화와 다툼이 끊임 없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서류를 들고 아파트로 들어간 꿈 해몽

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투자하거나 동업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작은 아파트에서 넓은 평수로 이사 가는 꿈 해몽

작은 기업이 대기업으로 발전하게 되거나 자신이 속한 기관, 단체, 회사에서 진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넓고 고급스러운 아파트에 들어가는 꿈 해몽

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돈을 저축해서 목돈을 마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아파트 벽에 균열이 생겨 있는 꿈 해몽

집안에 우환이 생기고 근심 거리가 끊이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아파트 옥상으로 올라가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 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부모님으로부터 아파트 열쇠를 받는 꿈 해몽

자신이 원하고 소망했던 일이 드디어 이뤄지게 되거나 준비 중이던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