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끼리 꿈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 똥 꿈 죽이는 꿈 보는 꿈 타는 꿈 나오는 꿈 새끼 코끼리 꿈 하얀 코끼리 꿈



코끼리가 나오는 꿈, 코끼리에 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.


▶ 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 해몽

먼 곳에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새 식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가 되는 꿈 해몽

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권력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 해몽

가족 중에 사고가 나거나 변을 당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를 타는 꿈 해몽

남녀는 재력이 있는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끼리에게 채찍질을 하는 꿈 해몽

실력 있는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과 문제를 쉽게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하얀색 코끼리 꿈 해몽, 하얀색 코끼리를 보는 꿈 해몽

자신의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학생은 학업 성취가 향상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를 보는 꿈 해몽

자신이 계획한 일이 뜻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며 중간에 어려운 일이 닥쳐도 비교적 어렵지 않게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싸는 꿈 해몽, 코끼리가 많은 양의 똥을 싸는 꿈 해몽

자신이 추진하고 있던 일과 사업이 성과가 좋아 큰돈과 재물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새끼 코끼리를 보는 꿈 해몽, 새끼 코끼리를 본 꿈 해몽

장차 신체 건강하고 지능이 뛰어난 사내아이를 출산하게 될 태몽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 해몽

자신이 그동안 노력하고 공을 들인 시간만큼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 죽이는 꿈 해몽, 코끼리가 죽는 꿈 해몽

꿈에서 내가 코끼리를 죽이는 꿈은 자신에게 불운이 따르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가 사자를 밟아 죽이는 꿈 해몽

자신의 경쟁 상대와 싸워서 이기거나 법정 소송에서 승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사회단체, 조직, 기관, 기업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에 관한 꿈 해몽

꿈에 코끼리는 부자, 귀인, 명예, 단체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가 코로 물을 뿜는 꿈 해몽

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과 재물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오는 꿈 해몽

아이를 임신하게 될 태몽 꿈을 의미합니다.




▶ 큰 코끼리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, 기관, 조직, 기업에서 승진하거나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 꿈 해몽

준비 중이던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거나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사회단체, 조직, 기관, 기업에서 승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망,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남녀가 같이 코끼리를 타고 있는 꿈 해몽

현재 교재하고 있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배우자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가 싸우는 꿈 해몽

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모함을 당하게 되거나 각종 구설수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의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기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, 기관, 조직, 기업에서 상사에게 지속적인 간섭이나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 등에 올라타는 꿈 해몽

자신에게 큰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떼를 발견하는 꿈 해몽

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뿌연 먼지를 일으키는 꿈 해몽

다른 사람의 모함, 질투, 시기로 인해 시달림을 겪거나 봉변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 코끼리가 마당에서 힘없이 쓰러지는 꿈 해몽

집안에 부모님이나 가족 중에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집안 사정이 어렵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자신이 코끼리로 변하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코끼리의 상아를 얻는 꿈 해몽

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계획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코끼리가 쫓아오는 꿈 해몽

주변 동료들과 사이가 좋지 않아 마음 고생을 하게 되거나 윗사람에게 질책이나 핍박을 받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