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나오는 꿈 대통령이 되는 꿈 대통령이 죽는 꿈 웃는 꿈



대통령이 나오는 꿈, 대통령에 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.


▶ 대통령에게 음식을 대접하는 꿈 해몽, 대통령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 해몽

단체나 조직에서 윗 사람에게 부탁하거나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 꿈 해몽

뜻밖의 귀인을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 해몽

단체의 장이나 조직의 우두머리에게 부탁하고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 해몽

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취직하거나 많은 돈과 재물을 거머쥐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이 연설하는 꿈 해몽

넓은 강당이나 체육관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, 연설, 강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많은 군중들과 대통령을 환영하는 꿈 해몽

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다녀가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된 직장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거나 계약을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 선거에 자신이 당선되는 꿈 해몽

단체나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되거나 권력이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이 죽는 꿈 해몽, 대통령을 죽이는 꿈 해몽

어려웠던 회사 사정이 점차 좋아지게 되고 크게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과 함께 전용기를 탄(타는) 꿈 해몽

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이직을 하게 되거나, 승진을 하여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이 자신의 방안에 앉아 있는 꿈 해몽

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 해몽

돈과 재물이 생기고 사회에 나가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한테 이름이 불리는 꿈 해몽, 대통령이 본인의 이름을 부른 꿈 해몽

계획했던 일이 성과를 얻어 자신이 원하고 소망했던 것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과 악수하는 꿈 해몽

자신이 인정하는 실력자에게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 큰 성과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이 되는 꿈 해몽

단체나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되거나 권력이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 표창을 받는 꿈 해몽

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신분이 상승하거나 업무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한테 서류를 받는 꿈 해몽, 대통령에게 문서를 받는 꿈 해몽

준비 중이던 시험에 합격하거나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하게 됩니다.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이 따라 주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 해몽

회사, 모임, 단체에서 중책을 맡거나,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땅속에서 대통령의 직인을 캐내는 꿈 해몽

사업이 번창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 해몽,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 해몽

능력이 있고 훌륭한 인품을 가진 실력자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시험지나 서류에 대통령의 사인이나 도장이 찍혀있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에서 승진하거나 준비 중이던 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등 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 집무실로 들어가는 꿈 해몽

국가를 위해 일하는 공무원이 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걷는 꿈 해몽

주변에 능력 있는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 어려운 일을 극복하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이 웃는 꿈 해몽

귀인이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여 마음이 평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과 포옹하는 꿈 해몽

준비 중이던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거나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▶ 대통령과 식사하는 꿈 해몽, 대통령과 밥을 먹는 꿈 해몽, 대통령과 음식을 먹는 꿈 해몽

새로운 사람과 친분을 쌓게 되거나 원하는 것을 얻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대통령을 만나는 꿈 해몽
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기업에서 승진하거나 매우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