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 꿈 해몽 파는 꿈 보는 꿈 논에 모 심는 꿈 물이 넘치는 꿈 물이 가득한 꿈 물이 들어오는 꿈 논두렁 꿈 해몽



논이 나오는 꿈, 논 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.


▶ 논에 풀이 무성한 꿈 해몽
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과 사업의 경기가 좋아지고 항상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에 물이 넘치는 꿈 해몽
다른 사람에게 지적을 당하거나 간섭을 받게 되며,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 논에서 허수아비를 보는 꿈 해몽
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됩니다. 반면 논두렁이 삭막한 겨울철에 이 꿈을 꾸었다면 실물수가 있어서 돈과 재물이 나가거나 도둑이 드는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 논을 파는 꿈 해몽
다른 사람에게 금전적인 지원, 후원, 투자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에 모를 심는 꿈 해몽
자신이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이 주어지거나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에서 승진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이 메마르고 황량하게 보이는 꿈 해몽
본인과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온갖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꿈 해몽
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, 조직, 단체, 회사에서 많은 부하 직원을 거느리게 되거나 유관부서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에서 우렁이를 캐서 치마에 담는 꿈 해몽
태몽 꿈이면 인정 많고 효심이 지극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에 벼를 베는 꿈
지방이나 해외로 출장을 떠나거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 논에 물이 넘치는 꿈

물꼬가 터져서 남의 논으로 물이 넘친 꿈은 돈, 재물,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사생활 침해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에 물대는 꿈
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고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에 물이 가득한 꿈
자신이 앞길에 순탄하게 펼쳐지고 자신감도 넘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에 물이 들어오는 꿈
비가 오거나 어떤 이유로 논에 물이 들어왔다면, 재산이 불어나며 명성과 인기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에 물이 없는 것을 보는 꿈
돈, 재물, 인적/물적 자원, 자본금 등이 고갈되거나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논두렁에서 게를 잡는 꿈
생산 및 제조업을 시작하거나 투자하게 되면 막대한 사업 성과를 올려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논두렁에서 개구리가 울고 있는 꿈
자신이 추진하는 일과 사업이 여러 사람에게 시비나 질투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▶ 소가 논두렁이나 함정에 빠져 있는 것을 구해주는 꿈
기울어 가던 가산이나 난관에 빠졌던 일과 사업의 위기를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태몽 꿈이면 사업가로 성공하게 될 아이를 출세하게 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▶ 잘 익은 벼가 논에 가득한 것을 보는 꿈
자신이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