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해몽

담배피는 꿈 해몽 남편이 다른 사람이 딸이 아이가 아들이 엄마가 화장실에서 담배피는 꿈 남이 담배피는 것을 보는 꿈 담배피다 걸리는 꿈 줄담배 피는 꿈

♨  2023. 8. 3. 03:41

담배피는 나오는 꿈, 담배피는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.

 

▶ 내가 담배피는 꿈 해몽

가까운 시일이 기분 좋은 일이 생기거나, 금전적인 지출이 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화장실에서 담배피는 꿈 해몽

사회생활에서 업무 혹은 대인관계에 문제나 고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▶ 긴 담배피는 꿈 해몽

어렵고 힘든 일을 혼자서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줄담배 피는 꿈 해몽

재수가 대통하여 많은 재물이 생겨 여유 있는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▶ 친구가 담배피는 꿈 해몽

친구와 동업을 하거나, 친구와 이익을 서로 나누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다른 사람이 담배피는 꿈, 남이 담배피는 것을 보는 꿈, 상대방이 피는 담배 꿈 해몽

주변 사람들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걱정, 고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▶ 엄마가 담배피는 꿈 해몽

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마찰 혹은 구설수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아내가 담배피는 꿈 해몽

아내의 건강이나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, 어떤 고민과 걱정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▶ 여자가 담배피는 것을 보는 꿈 해몽

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는 참견이나 간섭으로 다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아이가 담배피는 꿈, 아들이 담배피는 꿈, 딸이 담배피는 꿈 해몽

본인의 자녀의 건강 상태가 나빠지거나 학업 성적이 떨어지고, 탈선이나 방황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▶ 담배피다 걸리는 꿈 해몽

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 

▶ 남편이 담배피는 꿈 해몽

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, 신변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